-
막대한 손실을 입은 미국 보험사들생활 2025. 3. 18. 03:12728x90반응형SMALL
Regardless of the content 올해 초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입은 미국 보험사들이 이번에는 우박을 동반한 대류성 폭풍으로 인해 또 다른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주요 내용:
- 우박 피해 규모:
- 보험중개사 갤러거 리(Gallagher Re)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에서 우박을 동반한 강력한 대류성 폭풍으로 보험사들이 입은 손해는 580억 달러(약 84조원)에 달합니다.
- 이는 허리케인 카트리나와 이언을 제외한 모든 허리케인 피해액을 넘어선 것이며, LA 산불 피해 규모보다도 큰 수치입니다.
Regardless of the content 대류성 폭풍의 특징:
- 대류성 폭풍은 온도 차에 따른 공기의 수직 이동으로 발생하며, 집중호우, 홍수, 정전, 화재 등 2차 피해를 일으킵니다.
- 세찬 비바람, 천둥·번개, 우박을 동반하는 것이 특징이며, 보험사들의 손해 대부분은 우박 피해에서 비롯됩니다.
Regardless of the content 보험사들의 대응:
- 우박 피해가 잦은 지역에서 보험사들이 철수하는 사례가 늘고 있으며, 이는 LA 지역에서 산불로 인해 보험사들이 철수한 것과 유사한 상황입니다.
- 보험사들은 기후변화와 교외 지역의 확장으로 우박 피해가 커지고 있다고 우려하며, 손실 우려로 인해 우박 피해가 잦은 지역에서 철수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Regardless of the content 주 정부의 대응:
- 보험사들의 이탈을 막기 위해 일부 주 정부들은 보험료 인상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 오클라호마를 포함한 많은 주에서는 보험사가 주 정부의 사전 허가 없이도 보험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Regardless of the content 주민들의 피해:
- 보험료 인상으로 인해 주민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으며, 특히 오클라호마는 주택 보험료가 비싼 주로 꼽히고 있습니다.
Regardless of the content 추가 정보:
- 기후 변화로 우박의 크기가 커지고 폭풍이 확대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우박 피해는 대부분 주택 보험의 보상 대상에 포함됩니다.
- 보험 비교 사이트인 인슈리파이에 따르면, 작년에 오클라호마는 주택보험 부담이 가장 큰 플로리다 다음으로 보험료가 비싼 주로 꼽혔습니다.
Regardless of the content 728x90반응형LIST'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If you live with discomfort (0) 2025.03.22 불편한 대로 살면 (0) 2025.03.22 지구상 최악의 장소 (0) 2025.03.17 백종원 빵을 전자레인지에 데워 판매 논란 (0) 2025.03.17 도로에 누워있다 차에 치여 사망 (0) 2025.03.17 - 우박 피해 규모: